번거로운 결혼 계획? 도움말 보기

2020. 6. 2. 15:46카테고리 없음


번거로운 결혼 계획? 도움말 보기



결혼식은 스트레스와 섬세함이 있을 수 있지만,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필요하다.


그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쌓아야만 결혼식이 원하는 대로 될 수 있다.


여기 당신을 돕기 위한 몇 가지 핵심 사항들이 있다.




중요한 날 전에,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해라.


결혼하는 장소에서 하고, 중요한 날 신을 신발을 신는다.


이렇게 함으로써, 여러분은 바닥에 장애물이 있거나, 큰 순간에 여러분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긴장감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.




온라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운을 고르는 것은 더 빠르고 저렴할 수 있지만, 수선을 위해 추가 시간을 할당하기 위해 미리 그렇게 잘 해야 한다.


그러나 저축액을 계산할 때는 변경 비용을 계산해야 한다.


얼마를 써야 할지 결정할 때는 변경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




친구의 재산을 이용해 결혼식을 치르십시오.


농장이나 넓은 뒷마당이 있는 사람을 알면 큰 결혼식 비용을 대폭 줄이거나 아예 없앨 수도 있다.


행사장에서 돈을 절약하면 설치와 정리에 필요한 사람들을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결혼식 장식의 모든 측면에 작은 손길을 맞추어라.


가운에, 머리에, 심지어 꽃다발과 함께 얽혀 있는 등 여러 곳에서 멋지고 작은 리본을 사용할 수 있다.


그것은 당신의 결혼식을 완벽한 날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당신의 결혼식이 우월해 보이게 할 작은 세부사항이다.




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고를 때는 그들의 과거 작품을 보라.


그 스타일이 마음에 드십니까? 그것이 정확히 네가 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.


복도를 걷다가 몇 분 만에 화장하는 것을 싫어하게 되는 것은 분명 화장을 싫어한다는 걸 알게 될 거야.




결혼 계획을 세울 때 교통수단을 명심해라.


택시나 리무진이 끝난 후에 호텔로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시켜봐.


또한, 이것은 행사 기간 동안 술을 마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.




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은 결혼식 몇 달 전에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채택해야 한다.


해염과 기타 천연 진정 스크럽,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화사한 안색을 연출할 수 있다.




사치와 패션을 좋아하는 신부들은 다이아몬드, 크리스탈 또는 코뿔소의 사용을 통해 부케에 약간의 반짝임을 뿌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.


예를 들어 빈티지 브로치,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또는 코스튬 주얼리를 디자인에 통합하십시오.


옷과 액세서리와 잘 어울리도록 하고, 돌의 색깔, 절단, 크기가 앙상블을 칭찬하도록 하라.




너희 가족이 신혼여행을 오고 싶은지 알아봐.


이렇게 하면 투숙 기간이 길어진 투숙객을 위해 호텔 할인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.


당신은 또한 당신의 목적지 결혼식을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위한 휴가로 만들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이 예산을 짜고 있다면, 점심시간 전후로 리셉션 일정을 잡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때 술을 덜 마실 것이고, 이것은 당신의 술집 수요를 줄일 수 있다.


점심 식사 후 접대하는 것도 보통 비용이 덜 든다.


여기서 모은 돈은 다른 곳에서 쓸 수 있다.




결혼식에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는 재미있는 방법은 친구나 가족들에게 결혼식의 주례를 부탁하는 것이다.


이것은 당신의 돈을 절약하고, 당신의 결혼식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끼게 한다.


이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해당 지역의 법률에 위반되지 않는지 현지 조례를 확인하십시오.




결혼 파티가 다른 배경에서 왔을 때, 큰 날을 계획할 때 유연성이 중요하다.


이것은 양가 모두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의식을 만들어 줄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피로연 중에 저녁을 제공하지 않는다면, 식탁을 빌리는 대신 편안한 좌석을 구해보라.


럭셔리 차이스, 라운지, 푸쉬한 단면 좌석은 손님들의 상호작용을 장려할 수 있다.


플러시 좌석은 손님들이 편안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뿐만 아니라, 그들이 별개의 정글 구역이 될 수 있는 길을 제공한다.




이제, 당신은 논의된 팁 덕분에 당신의 결혼식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도록 할 수 있다.


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말고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는 경이로움을 즐기세요.